튼살치료 원인과 고민 한의원에서 튼살제거 치료로 해결 하세요.
봄이오게 되면 짧은 치마나 반바지을 입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 나게 됩니다.
그동안 꽁꽁 감추고 있었던 옷들을 벗어 버리기 때문에 보이지 않던 튼살 또한 드러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튼살제거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한의원에서 튼살치료 받는 분들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부작용없이 튼살치료 받고자 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명옥헌한의원에서 튼살제거 하기 위해서 하는 튼살치료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하고 있습니다.
튼살제거 받기 위해 내원환자들을 보게되면 종아리튼살, 허벅지튼살 등이 가장 많은 것을 확인 됬습니다.
그만큼 노출에 계절에 맞게 치마와 반바지를 선호 하다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튼살을 보게되면 일종의 흉터 이기 때문에 그만큼 스스로 고민하고 튼살제거 하기 한의원을 찾는다는 것입니다.
튼살이 생기는 가장 큰 원인으로 볼때 성장기인 사춘기에 체중변화로 인한 비만이나 임신등의 원인을 둘수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 외에도 스테리이드제외 남용으로 튼살은 생길 수 있습니다.
튼살치료 받기 전에 이런 원인을 알게되면 튼살제거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수 있습니다.
튼살은 과도하게 운동하게 되면 생길 수 있지만 체내의 부신피질 호르몬의 증가로 진피 내 콜라겐섬유가 파괴되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럴경우 피부는 탄력을 잃게되며 재생력 또한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런 튼살 원인을 확인후 튼살제거 치료를 하게 됩니다.
튼살 잘 생기는 부위별로 알아보면 허벅지, 겨드랑이, 엉덩이, 종아리등이 있습니다.
튼살제거 하다 보면 안타까운점이 많이 있지만 가장 큰 튼살의 특징은
한번 생긴 튼살은 튼살제거 치료를 하여도 100% 완벽하게 원래 피부로 되돌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만큼 튼살치료 보다 중요한점이 튼살예방이 아닐가 합니다.
초기 붉은 튼살이 점차적으로 흰색으로 변하게되면서 피부가 울퉁불퉁한 흉터로 남게됩니다.
튼살을 남여 별로 보면 여성분들이 훨씬더 튼살이 더 잘생긴다고 합니다.
노출에 민감한 여성들은 이점을 유의해서 평소에 건조하지 않게 관리를 해야 할 것같습니다.
부신피질호르몬은 성장기와 임산부에게 분비량이 증가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체중증가와 비만 그리고 운동으로 만으로 나타날수 있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몸매 관리와 적절한 체중관리는 어느정도 튼살제거 보다 중요한 예방이 가능합니다.
겨울철에는 운동량도 부족하며 활동량 또한 많이 부족합니다.
더욱이 건조한 날씨 탓에 더욱더 튼살치료 하는데 무방비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종아리 부위는 튼살이 잘생기는 부위 만큼 보습관리를 절저히 하기 바랍니다.
질환중에서도 튼살 경우는 튼살이 시작됬다고 하면 바로 튼살제거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기 단계 튼살은 치료가 쉬우나 시간이 지나면서 흰색으로 변해 버리는 경우 치료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튼살제거 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게 되기 때문에 발견즉시 튼살치료 받는것이 좋습니다.
여름에 매끈한 몸매를 자랑하고 싶다면 지금 튼살제거 하시는게 바람직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튼살제거 기간은 보통 3~6개월정도 걸리게 됩니다.
튼살 부위나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그만큼 치료기간이 오래 걸림을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