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 튼살 치료 시기는 겨울철이 적기인가?
튼살 치료를 하기위해서 겨울철에 해야 노출의 계절 여름에 자유롭게 옷을 벗을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철 고민을 해결하기위해서 튼살 치료를 지금 부터 고민해서 튼살 치료를 받는게 가장 바랍직하다고 할 수 있다.
사실 겨울철에는 옷으로 감출수가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래서 튼살 치료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만 옷을 벗으면 튼살이 보이게 된다. 그럴때는 정말 그 누가 봐도 속상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튼살도 흉터이기때문에 튼살치료를 해야만 한다. 그렇다면 노출의 계절 여름에도 신경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튼살이 생기는 이유가 있을것이다. 튼살의 원인을 알아보기로 하자.
튼살은 우리의 몸이 갑자기 살이 찔경우, 아니면 사춘기 성장기에 그리고 결혼해서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튼살이 생긴다는 것은 사실 널리 알려져 있는 사실이다. 하지만 그 외에 다른 요소가 있다면 부모가 튼살이 있을 경우 자식도 또한 튼살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튼살도 모든 질환과 마찬가지로 튼살치료도 초기에 튼살 치료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튼살은 피부를 지탱하고 있는 콜라겐의 변성으로 인해 피부가 함몰되어 당겨지기 때문에 생기게 됩니다.
그렇다, 튼살은 피부의 신축성이 좋으면 그 만큼 튼살이 생길 확율은 적어진다고 역으로 생각 해볼수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세안이나, 수분크림등을 피부에 충분히 공급해 주게 되면 그만큼 튼살을 예방할수다. 그래서 무엇보다 피부에 보습을 하는것이 그 만큼 중요합니다.
보습을 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코코아 버터 성분이 들어 있는 제품으로 하루에 3~4번정도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튼살 예
방에 좋습니다.
사실 튼살을 완전하게 몸에서 없앨수는 없다.
그렇다면 튼살 예방으로 튼살치료효과를 볼수 있는 성분들을 살펴 보기로 하자.
튼살 예방에 좋은 비타민C는 콜라겐을 증가 시키기 때문에 초기 튼살 치료효과가 좋다.그리고 Glycolic acid 성분이 있는 비타민 C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보다 튼살 치료에 효과적이다.
튼살제거에 도움이 되는 크림을 사용하게 되면 튼살 예방하고 초기의 튼살이 악화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하지만 튼살 특성상 완전히 치유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튼살이 오래도록 지속된 경우 튼살치료를 원한다면 튼살 치료 전문가에게 튼살치료를 받는것도 중요합니다.
튼살치료 사례를 보게되면 피부에 붉은 선이 띠를 두른 것처럼 나타나는 초기 튼살 단계에서는 튼살치료가 간단하고 쉬울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피부에 탄력이 없고 탄력섬유가 없게되면 점차 튼살이 흰색으로 바뀌게되고 울퉁불통해지는 후기 단계에서는 튼살 치료효과를 제대로 보기가 상당히 어렵다.
또한 튼살 치료기간도 늘어 날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몸에 튼살이 나타나게되면 빨리 튼살치료를 받는게 중요하다.
집에서 마사지를 통환 관리와 적절한 튼살치료를 병행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튼살치료는 튼살부위에 상처를 내고 재생이 되는 과정으로 치료를 하므로 짧은 시간에 튼살 치료를 하기는 어렵습니다.
내년 봄,여름에 보다 매끈해진 피부를 뽐내기 위해서는 지금 겨울철부터 체계적으로 튼살 치료를 받는것이 좋겠습니다.